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차 조기진통 입원🥲

4시간 정도 외출했었고 중간에 스트레스도 좀 심하게 받고 해서 그런지 허리통증이 생겨서 침대에 누워서 쉬다가 이제 생리통처럼 배가 싸하게 아프기 시작했어요. 앓다가 좀 나아져서 밥도 먹고 다시 누워서 쉬었는데 2분 간격으로 배뭉침, 1분 간격으로 풀리기를 반복. 1시간 정도 스톱워치로 체크해보다가 12시쯤 산부인과 응급실에 전화해봤는데 누워있다가 1-2시간 더 지속 되면 응급실로 오라하셨어요. 괜찮겠지 하고 잠 들었는데 다시 생리통처럼 배가 아파 깨니 새벽 4시 반쯤… 배뭉침 있나 체크해보고 남편 깨워서 응급실 왔어요. 자궁수축검사 하니 최대 수축이 80까지 올라가고 응급실에만 5시간 있으면서 수액이랑 자궁수축억제 링거 맞고 수축 좀 나아져서 입원실 올라왔어요 ㅠ 원장쌤이 빨리 잘왔다해서 금방 집 갈 줄 알았는데 입원하라고… ㅠ 수축이 안 사그라들어서 계속 응급실에 있느냐고 밥 때도 놓치고 배고파 죽겠어요 ㅠㅠㅠㅠ 다들 배뭉침 주기적으로 있고 생리통처럼 아프면 바로 병원 진료 보세요…!!

댓글

13

  1. 저는 22주4일인데 저도 오늘 낮에 그래서 지금 입원해있어요ㅠㅠ.. 지금까지 별다른 이벤트 없이 잘 지냈다 생각했는데 이런 일도 생기네유ㅠㅠ... 같이 힘내용..!

    1. subcomment icon

      아아 ㅠㅠㅠ 힘드시죠? 전 진짜 침대도 딱딱하고 심심해 죽겠어요 ㅠ 남편이 집에서 이것저것 챙겨다줘서 다행이에요 ㅠㅠ 보호자 같이 있어도 된다는데 전 6인실이라 눈치보여서 남편 보내려구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진짜 공감이용ㅠㅠ.. 침대 너무 딱딱하고 저는 보호자 상주도 못해서 혼자있는데 너무 심심해요... 수액맞으니까 심장도 빨리뛰고 손도 떨리고 머리도 아프고ㅠㅠ 집에가고싶어요😭😭😭

  2. 배땡김이랑 배뭉침이 어떤 차이인가요? 배가 싸르르하게 아픈건 무리하면 느껴지던데 ㅜ 아픈거에 무딘편? 잘참는편이라 걱정이되네욥..

    1. subcomment icon

      배 뭉침은 배가 뽈록해지면서 단단해지는 게 느껴져요 그러다가 풀리고! 만약에 배뭉침 오시면 이거구나 느끼실 거에요!

  3. 에구.. 푹 쉬셔용 😢 저도 며칠전에 입원하라 소리 들었어가지구 완전 공감해요 ㅠㅡㅠ (수축이 거의 없어서, 집에서 눕눕 해도 된다고 해서 집에 누워있는 중이에요. 허허..)

    1. subcomment icon

      저도 집에 보내주는지 알았는데 낼 원장님까지 보고 가라고 하셔서 절망중이에요 ㅠ 집에서 쉬는 게 최곤 거 같아요🥹🥹

  4. 동시에 변의처럼 배가 아래로 빠질듯 힘이 쥐어지면 내원하래요..저도 어제 복통으로 다녀왔는데ㅠ 어서 나아져서 퇴원하시길 바랄게요😔😔

    1. subcomment icon

      입원은 안 하셔서 다행이에요! 푹 쉬세요 감사합니다🫶

  5. 헙.. 저도 요즘 부쩍 배가 좀 아팠다 안아팠다 하는데 커지려나 보다 하고 안일하게 생각했는데ㅠㅠ 아픈거 잘 지켜봐야겠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네! 꼭 그러셔야 돼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6주차 조기진통 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