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가하고말지.. 하시면 아가 나오고 더 큰 싸움+엄청 힘들어지세요.... 지금 딱붙잡고 결단하듯 얘기하셔야해요.. 정말 멀쩡하던 친구도 이혼 뿐 아니라 살지 죽을지 방황할만큼 힘들어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맘들 남편육아 얼마나참여하시나요?
첫째가7살인데 어렵게 둘째를 만났어요. 평일에는 딱히 해달란거없고 집안일은다 혼자합니다. 현재 23주인데 첫째가방학이라 집에있어요. 날도덥고해서 물받아 수영하게해주는데ᆢ 오늘은 주말이고 많이더우니 장보고와서 물받아줘야겠다고했더니 자기는 방에들어가서 에어컨키고있을테니 거실 에어컨은끄고하라네요ㅡㅡ 며칠전부터 컨디션안좋은것도모르고 어제는참다가 머리가종일아파서 힘들었는데 말했더니 어쩌냐? 그러고말아요ᆢ짜증나서 컨디션도안좋다고했더니 돌아오는답이 자기도허리아프다고ㅡㅡ 사정상 친정에 있는데 매번 저는쉬고 장모님이해야되는거아니냐고ㅡㅡ지는 차려진거먹고 종일게임하고ᆢ장인장모랑은 대화는 1도없으면서ᆢ 자기새끼랑 주말만이라도 좀신경써야되는거아닌가싶어서요ᆢ 첫째만있을때도 따로살았을때도 거의 동일한모습이라 둘째를꺼렸는데 갖고싶다고해서 신신당부했거든요ᆢ 애둘혼자못한다고ᆢ그래도 이러는데ᆢ미치겠네요 ㅋ 친정이고 일손이 더있다생각하나 당연히도와줘야하는거아니냐는식이에요ᆢ노인네들을 저희가도와드려야지ㅡㅡ 다른 아빠들은 육아참여많이해주시나요? 비교안하고 잔소리안하고싶어서 혼자하고말지란 맘이였는데 몸이힘들고 내부모를 저딴식으로당연시하는게 짜증나서 글써봅니당ㅜㅜ
댓글
5
나는 집안일 혼자 하는거 부터가 짜증나요 요즘은 같이해야죠
힝ㅜㅜ 어쩌냐라니... 실례된 표현이지만 인간성이 의심되는.. 연애때는 안그러샸나요? 임신까지 하신 상황에서 너무 심한데요?!!
애 놓고 친구 만나러 가여 아니면 시댁에 신랑하고 애만 보내요
엥.. 여자부모님이 하인인가요..? 잔소리가아니라 비교가아니라 굉장히 잘못하고 있는것같은데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