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생각만해도 힘드네여😅😅 전 11월말예정이라 10월중순~11월초 할예정이긴한대... 하기싫어욬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용품들 언제빨아서 준비하시나요?
애기용품들 출산전 언제 빨아서 준비하시나요?
댓글
5
휴직들어가면 그때부터 하려고요 ㅎㅎ 미리 해놔도 또 해야된다고 하더라고요!
저11월2일에 제왕날짜 받아놨눈데9월에 제이비페어갔다가 10월 중순쯤 할려규요ㅎㅎ
주변에서는 보통 미루고 미루다 30주 이후에들 하시더라구요ㅋㅋ

미리 하시는 분들은 지퍼팩에 잘 담아 보관하시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