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감정기복

어제 밤11시브터 스콘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고 아침8시에 일어나서도 노래 불렀는데 안사다주고 제가 삐지니 그때서야 사준다해서 오기가 생겨 안먹고싶다고 그냥 잔다고 했어요 제가 임신하고나서 뭐 먹고싶다고 잘 말도 안했는데 안사다주니 왤케 서럽죠😭

댓글

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임신중 먹고싶은거 안사준거 나중에도 안잊혀져요 나중에 먹어라 내일사줄게 ㅠㅠ 저는 혼자라도 사다먹어요

  2. 안사주면 저는 배민으로 시킵니다. 시원한 음료랑 함께ㅎㅎ스콘과 음료를 시켜도 되고 카페가서 혼자 먹을라구요. 서러워말자구요 애기도 감정 느끼니ㅠ

  3. 저도 요새 스콘이 맛있어요!! 노래 불렀는데도 그러는건 좀 너무했네요ㅠㅠ

  4. 저도 임신 초반에 먹고싶던음식 같이 사러가기로 한 약속시간보다 늦게 집에와서 얼마나 서럽던지 한시간을 내리 펑펑 울다가 지쳐서 잠들었더니 신랑이 미안해서였는지 몇시간을 혼자서 파는곳 찾아 돌아다니고 오더라구요 ㅠㅠ 그 뒤로는 먹고싶다는건 바로바로 대령해요 ㅎㅎㅎㅎㅎ 먹고싶을때 못먹으면 서럽고 서운하고 그마음 너무 이해되네용 😭

  5. 자주 말하는 것도 아니고 서럽죠.. 그뒤로 저는 그냥 제가 사먹어요🤣🤣 주말인데 혼자 시원한 카페가셔서 스콘에 음료 한잔하고 오세요!! 기분 다시 좋아지실거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