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 나왔는데 재검통과했어요ㅎㅎ 4번측정 다 정상이요!! 첫검사때 새벽에 잔게 좀 컸던것 같아요 재검하실 때 푹 주무시고 가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ㅎㅎㅎㅎ
제발 재검만 아니길 바랬는데..ㅎㅎ 148 받고 재검해야한다고 문자받았네요🥲 혹시 이정도 수치로 재검했을때 정상으로 다시 결과 받으신분 계신가요ㅠㅠ 아님 이정도면 그냥 포기하는게 나은가요..
댓글
12
재검때 통과하시는 분들 많다고 했어요!!!!

재검도 많이들 하시니까 운동 열심히하면서 기다려야겠네요!
170 나온분도 2차는 무사통과했어요ㅎㅎ!

오아..진짜 맘 편히갔다와야겠어요!! 감사합니당
저 146 나와서 재검 받고 왔는데 4번 채혈 다 정상으로 나왔어요. ㅋㅋㅋㅋ 재검받고 정상 나온사람들도 많대요..

정상만 나오면 진짜감사할것 같아요ㅠㅠ
저 150이어서 재검받았는데 80/98/107/80으로 무난하게 통과했어요. 그대신 재검받기전에 과일 밤에 안먹고 아침에 먹는걸로 바꾸고 재검통과하고도 계속 그러고 있어요~

저도 그냥 맘편히 다녀온다고 생각해야겠네요..! 희망이생기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