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말리는 임당 검사~통과 후기 😮‍💨

다들 임당 검사 땜에 너무 스트레스 받으시죠 저 역시도 마찬가지로 너무 신경이 많이 쓰여서 여기저기 검색도 많이 했는데 😑 결론은 호르몬 문제이기 때문에 식습관과는 관련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임당검사 전부터 관리하거나 하진 않았어요 평상시처럼 생활했어요 갑자기 현미밥먹고 샐러드먹고 관리했다가 나중에 막달쯤 임신당뇨 증세가 나타나면 더 안좋다더라구요 전날은 평상시처럼 김치찌게에 밥먹고 자두도 두개 먹었어요(즐겨먹는 과일은 수박 복숭아 자두예요) 전 세끼 다 챙겨먹는 스타일이예요~ (세끼 다 챙겨먹는게 당뇨에 좋다고는 들었던거같아요) 그리고 평상시 잠도 밤에는 11시 전에는 무조건 자요 6시반에 일어나구요 검사당일 2시 50분에 피검사였구요 12시30분에 우렁제육쌈밥을 먹고 1시50분에 검사약을 복용했어요 검사약 복용후 1시간만 금식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40대에 고도비만 산모랍니다~ 마르고 그런 체형 절대 아니예요~ 저희병원은 검사 몇시간 전부터 금식하란말은 안하더라구요 결론은 정상이 나왔어요~ 한달전부터,일주일 전부터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라는 말을 하고 싶었는데 길어졌네요~ 산모마다 다 다르니 네이버 맹신할것도 없구요 편하게 검사받으시고 식단관리나 치료받으시는게 아가도 산모도 모두를 위한길이라 생각이 들어요 임당검사를 앞둔 산모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래요~모두 홧팅입니다~!!!!

댓글

14

  1. 저는 평소 먹을거 다 먹구 좀 걱정되서 전날 야식만 안먹구 검사했어용ㅎㅎ 한번에 통과해서 얼마나 다행이던지ㅎㅎ

    1. subcomment icon

      축하드려여~임당 결과나오기까지 피말려여 정말~~ㅎ

  2. 저는 재검때 전날 밤 12시부터 금식(물도포함)하라고 해서 금식하고 갔어요ㅜ 공복에 100ml 넘 힘들더라고요ㅜ 진짜 토하는줄.....ㅜㅜ 다행히 재검 통과했어요! 재검 하시는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푹~~자고 좋은 컨디션으로 검사하러가세요^^

    1. subcomment icon

      마자요 푹 숙면을 취하는것도 좋다하더라구요~통과축하드려요^^

    2.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3. 네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담주에임당검사라 긴장하고있었는데 편하게먹고 해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홧팅입니다~!!^^

  4. 공복으로 가면 혈당이 많이 뛰려나요ㅠㅠ?

    1. subcomment icon

      공복일 경우여도 수치가 높게나오는 분들은 높다는 글을 본것같아요~정확한 답변을 드리지못해 죄송해요~~ㅜㅜ

    2. subcomment icon

      ㅠㅠ오오 그렇군요! 감사해용

  5. 식사후 검사시간전에 잠깐 산책하는거…도움되나요?

    1. subcomment icon

      전 검사전 10분 걸었어여~주차장에서 접수데스크까지 갔다가 간호사님한테 물어볼게있어서 갔다가 얼추 10분은 걸었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