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때문에 배뭉침?

저 지금 몇 시간 째 차임 당하고 있는데 거의 한시간 전부터는 하도 차여서 그런지 배뭉침까지는 아니어도 비슷하게 배가 살짝 딱딱해져 있는데...이거 괜찮은 건가요? 하루종일 누워 있어서 좀 움직이라는 건가요..?ㅠ 괜찮을거 같기는 한데 요즘 배뭉쳐서 병원가셨다는 글이 많아 괜히 걱정되요. 네이버 검색해보면...30주 이후 엄마들이 애가 제정신이 아닌거처럼 논다는데🥲🥲 남편한테 얘기했더니 지금 그 수준인거 같다고..제가 봐도 그 수준이에요ㅠ 지금 제 뱃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건지...글쓰는 지금도 뻥뻥 거리는데 태동 활발한 분들 중 이런 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10

  1. 저 25주 3일차인데 좀 일찍 태동 시작하고 뭉치는 것도 종종 있어서 찾아봤더니 배가 차가워지면 그럴 수 있다해서 더워도 배만 따뜻하게 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따뜻한 물 많이 마시라셨어요

  2. 저 그래요ㅠㅠ 태동이 엄청 활발하다보면 배가 뭉치듯이 그러드라구요ㅠㅠ 그게 그런거구나 싶네요

    1. subcomment icon

      그럴때 왼쪽으로 눕고 따뜻한 물 많이 마시래요!! 자궁이 딱딱해지면서 아래 쪽으로 밀려나오는 느낌 아니면 괜찮다더라구요!

  3. 뻥뻥이요? 오모모

    1. subcomment icon

      진짜ㅋㅋㅋㅋ집에 새벽 3시 다 되어서 돌아왔는데 그때까지도 쉼 없었어요..

  4. 저는 그럴때 자세바꾼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어익후,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딱딱했다 뭐가 끼인거 같다가... 근데 30주이후부터 그렇게 노는군요..저희애도 이미 몇 주 전부터....😄

    1. subcomment icon

      ㅋㅋㅋ돌아누웠더니 옆구리차서 앉았더니 좀 덜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츄츄만 이러는게 아니라 안심되네요!

    2. subcomment icon

      옆으로 누우면..어후 전 "꾹꾹아 이정도면 손발 다 쓰는거 아니니?" 이래요ㅋㅋㅋㅋㅋ

    3. subcomment icon

      저러다가 배가 너무 아파서 저녁에 병원 다녀왔는데 역시 눕눕에 따뜻한 물 마시라는 처방ㅋㅋ 그래도...아가는 건강하다해서 마음의 안정 얻고 왔네요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동때문에 배뭉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