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열이 많이나요~~머리부터 발끝까지~끌수가없어요~~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에어컨 계속 키시나요?
어후 24주 둥이 품고있는데 왜이리 올 여름이 왜이리 더운지ㅠㅠ 다들 에어컨 계속 트시나요? 평소에 더위를 잘 안타서 이렇게 매일 밤낮으로 킨적이 없어서ㅠ 제가 유난인가 싶어서요~~^^ 다들 임신중 더위 많이 타시는지 궁금쓰합니당!
댓글
13
안끄고 28도~29도로 바람쐬기 조절하면서 24시간 틀구요~ 에어컨 과부하 걸릴까봐 외출때 잠깐 꺼주거나 집에만 있을땐 2일 정도 지나면 몇시간 환기하는동안 껐다가 다시 키고있어요~~ 혈액 생성이 왕성해서라곤 하지만 열이 너무 나서ㅠ 더워 죽겠어서 키고 걍 이불 덮어요ㅋㅋㅋ
하루~~~죙일틀고있어요ㅜㅜ
저 어마무시하게 더위타서 내내 돌리고 있어요 다른 분들은 저희 집에 오시면 추워서 있기 힘들어해서 담요 드릴 정도!
낮에켰다가 저녁엔 꺼요. 냉방병무서워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