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걱정이겠어요 ㅠㅠ 마음편하게먹구 푹쉬세용 ...저는 대학병원 다니는데 한번도 측정을 안해주셨는데 ㅠㅠ경부길이 측정 따로 요청하시는건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경부길이 괜찮나요~
25주차 임당 한방에 통과했는데 24주부터 경부길이가 짧아지고 있어요ㅜㅠ 자기전에 바르게 누워서 자는 버릇 때문에 배다 딱딱해지면 아차! 싶어서 돌아누워자는데 자세 바꿀 때마다 배가 딴딴했어요ㅜㅜ 질정 넣고 일주일새 또 줄어서 먹는약도 함께 먹고 넣는데 새벽에 배가 아파서 깼어요ㅠㅠ병원 가서 수축검사에는 이상이 없고.. 제일 짧으면 2.4 길면 2.75나오는데 주변에선 수축 오면 대학병원으로 가라고 추천하네요ㅜㅜ 경부길이 때문에 원치않게 급 일도 그만두고 외조부상도 못가보고 여러모로 속이 상하는 요며칠이에요..
댓글
20

정밀초음파 볼 때 길이가 짧다고 해서 아랫배 아플 때 병원 가면 늘 재주시는 것 같아요! 아마 이상 없어서 따로 이야기 없나봐요!

아 그렇군요 ㅠㅜ 눕눕 잘하시구 잘챙겨드세요 좋은 생각도 많이 하세요 ㅠㅠ 화이팅입니댜!!
자도 2.4-2.7왔다갔다하는데 3정도가 정상이라고 그냉 무리만 하지말고 맛있는거 단백질 고기많이 먹고 쉬라고하셨어여ㅎㅎ그래도 애기는 건강하다고 안심하시라고 하더라구요

단백질 고기섭취가 도움이 되는군요!! 잘 챙겨먹고 푹 쉬면서 호떡이 건강하게 만나요!!
자궁수축에 호박손즙이 좋대요 후기도 많고 그래서 저도 언니가 시켜줘서 먹는중이어요 ㅜㅜ 찾아보세요~

정보 감사해요! 바로 검색해볼게요!!!
23주만해도 4.2이였는데 24주에 병원에 가보니 3.2로 줄였어요~ 점점 줄여드는건 아닌지 불안하네요. 아님 둥이라서 그런가? 아님 원래 줄여드는건지 몰루겠네요~ 여기서 멈췄음 좋겠네요

둥이맘이시군요.. 경부길이 검색해보면 둥이맘들 이야기 많이 본 것 같아요! 전 처음에 길이가 몇이였는지 몰라서 4센치라고 하면 엄청 긴 것 같아요! 주수 찰 수록 아가들 무럭무럭 자라서 길이는 아마 점점 더 줄어들겟죠..?🥲 힘냅시다!!
눕눕 화이팅입니다!! 저 23주차인데 열흘사이 경부가 1센티나 짧아져서, 대학병원 응급으로 가서 태동검사, 내진 하고.. 입원하라고 했는데 수축은 없는 편이었어서 그냥 집에 와서 질정 넣으며 눕눕 하고 있어요. 지금 경부길이는 2센티에요(독일인데, 병원 간호사들이 영어를 전혀 못하고.. 저는 독일어를 못해서.. 입원이 더 스트레스 받을 것 같아서 🤣) 대부분 이 시기쯤에 많이 발생하는 것 같구.. 일하시거나, 전업주부여도 집에 가만히 못 있는(!) 산모들이 많이들 경부길이가 짧아지는 것 같더라고요. (운동을 많이 한다던가 밖에 많이 다닌다던가 집안일을 너무 많이 한다던가 등등…)

타지에서 고생 많으십니다ㅠㅠ 예쁜 아가들 위해서 열심히 눕눕하고 주수 꽉 채워서 아가 만나기로 해요!!! 스트레스도 정말 수축에 한 몫하는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