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반지 3개 기본끼고다녔는데 ㅠ ㅠ 하나씩 빼다 결국 다빼고 다니네요ㅠ 아침에 끼고 나갓다가 점점 손 부어올라서 식겁한후로 그냥 다 포기합니다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살쪄서 몸에서 반지 팔찌 금붙이들 하나둘 빼는중이요ㅜㅜ
26주 점점 살찌니 반지도 손가락에 끼고 팔찌도 딱 맞네요. 여유공간이 없으니 물 들어가면 빨리 마르지도 않는 것 같고 ㅠㅠ 그래서 오늘처음 팔찌 뺐네요. 2개 끼고 있었는데 손목이 점점 오동통해져서 뺐어요. 반지는 뺀지 오렌지.. 금붙이 성애자인데... 우울하네요 팔과 손가락이 허전... 목걸이는 원래 길게 꼈다보니 이거 하나만 남았는데 어째 목걸이도 계속 짧아지는 느낌이...저만그런거 아니죠?ㅋㅋ
댓글
9
저는.. 아예 자기 전에 다 빼고 다음날 들어가는지 확인하고 들어가는 날만 착용해요 ㅜㅠ원래는 금붙이 문신급이었는데
유일하게 몸에 지니고 있던 결혼반지.. 저는 임신초기에 이미 빼버렸어요🥲
얼만큼 찌셧어요..? 전 오늘 제 주제도 모르고 나시입엇다가, 찍힌 사진보고 마동석인줄여 .. 너무 속상해요.. 26주 12키로 쪗어요

ㅋㅋ저두팔뚝소한마리잡을듯요.전 9키로요ㅠㅠ 아니18주때까진 입덧때문에2.5키로 쪘었는데 19주부터지금까지6키로넘게 훅 쪘어여 ㅠㅠ입덧없었음정말더많이쪘을것같고요ㅜ 찌는속도가 넘무서워여
저는 답답해서 반지 팔찌는 못해도 목걸이랑 귀걸이는 꼭 하고 다녔거든요. 특히 귀걸이는 매일 골라서 바꿔 끼는게 낙이였는데ㅠ 요즘 옷차림이 편해지면서 귀걸이도 잘 안하게되고 목걸이도 답답해서 뺏어요. 애기 신생아땐 악세서리 잘 못한데서 지금 해야하는데ㅋㅋㅋ자꾸 하나둘씩 사라지네요😂😂

저두화장도안하고그러니귀걸이하면뭐하나싶어서 안한지는오래예요ㅋㅋ직장다닐때매일바꿔꼈는데그걸어떻게했는지모르겠네요.임신하니살찌고화장해도안예뻐서 꾸며봤자뭐하나이런상태예여ㅠㅋㅋ 애기낳으면목걸이잡아당긴다고아예못하던데 살찌니벌써부터악세사리못하네여ㅜ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