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비오템 튼살크림 사서 바르고 있어요~~ 혹시 오일도 발라야되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비오템튼살크림.오일

주문한튼살크림.오일도착했어요.ㅎ 내일부터부지런히발라서튼살박살내야겠어요 다들튼살크림어떤거쓰세요?궁금하네요.
댓글
16

같이바르면시너지효과가좋다고해서같이구입해서이제시작했어요ㅎ 12주차러더늦기전에시작했구요
비오템, 클라란스 안좋은 성분이 있다던데 확인 후에 바르셔요~

안좋은성분있군요.ㅜㅜ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저도 저거 쓰는중인데 향도 괜찮고 좋은거 같아요!!

그렇군요.욜심히발라야겠어요ㅎ
가슴이 많이 커져서 튼살이 올라오던데 아직 9주인데 발라도 되겠죠? ㅠㅠㅠ

미리꾸준히바르시면좋겠죠
아직 11주차라서 클라란스 크림이랑 오일 사놓고 안바르고있어요. 주변에서 제일 좋다고해서 산건데 비싼만큼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좋다고추천하는거면효과보실거에요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