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제 12주 됐는데 노산이라 어디 움직이질 못 하네요. 5월부터 산책도 맘껏 못 하고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니 너무 답답해요. 임신전에는 요가도 하고 등산도하고 산책도 많이 했거든요. 8월말에 16주되니깐 가까운곳이라도 가고픈데 신랑이 반대입장이라 😭 바람쐬고 싶어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번 휴가 어디로들 가시나용
저는 남편 일땜 8월 늦게나마 갈 것 같은데~ 다들 이제 슬슬가시나용?
댓글
3
아니용 저도 성수기 피해서 8월말에 강릉으로 가요~~😊

다들 놀러간다니 저두 가고싶네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