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3주차에 왔어요 아무증상 없이 잘 지내다가 갑자기 13주 접어들면서 울렁거리고 토했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늦게 입덧 시작하시는분들 계신가요??ㅠㅠ
11주차 접어들었는데 입덧이 뭔지 모르고 지내다가 어제부터 갑자기 속도 울렁거리고 계속 구역질 나오고 빈속일때는 속도 너무 쓰리고 괴롭네요ㅠㅠ 입덧없이 지나간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무슨일인지...거기다 배는 또 왜이리 땡기는지 입덧하면 원래 허리랑 배도 땡기나요??갑자기 한방에 모든 증상이 생기니까 적응하기가 엄청 힘드네요ㅠㅠ 밥도 못먹겠는데 속은 쓰리고 먹으면 바로 울렁거리고...휴.... 초기에 입덧없다고 안심하면 안될거같아요...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역시 엄마가 되는일은 힘드네요🥹
댓글
3
저도 나는 입덧없다!! 싶었는데 11주찬데 9주차주터 스멀스멀 올라오더니 오늘도 속울렁울렁 거리고 죽겠어요 입맛도 없고 ㅠㅠ 신과일 먹으면 좀 낫다는데 신과일이 땡겨야 먹고말고 하죠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입덧 있다없다 엄청 왔다갔다해요 ㅠㅠ 한동안 좀 괜찮다 했는데 뭐 먹고싶은것도 없고 뭘 먹어도 두세입 먹으면 배 차서 더 먹기도 싫고 속도 안좋고 그래요..그리고 자다가 속쓰려서 깨기도 하고 두통도 너뮤 심해서 힘드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