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늦게 입덧 시작하시는분들 계신가요??ㅠㅠ

11주차 접어들었는데 입덧이 뭔지 모르고 지내다가 어제부터 갑자기 속도 울렁거리고 계속 구역질 나오고 빈속일때는 속도 너무 쓰리고 괴롭네요ㅠㅠ 입덧없이 지나간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무슨일인지...거기다 배는 또 왜이리 땡기는지 입덧하면 원래 허리랑 배도 땡기나요??갑자기 한방에 모든 증상이 생기니까 적응하기가 엄청 힘드네요ㅠㅠ 밥도 못먹겠는데 속은 쓰리고 먹으면 바로 울렁거리고...휴.... 초기에 입덧없다고 안심하면 안될거같아요...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역시 엄마가 되는일은 힘드네요🥹

댓글

3

  1. 전 13주차에 왔어요 아무증상 없이 잘 지내다가 갑자기 13주 접어들면서 울렁거리고 토했어요..ㅠㅠ

  2. 저도 나는 입덧없다!! 싶었는데 11주찬데 9주차주터 스멀스멀 올라오더니 오늘도 속울렁울렁 거리고 죽겠어요 입맛도 없고 ㅠㅠ 신과일 먹으면 좀 낫다는데 신과일이 땡겨야 먹고말고 하죠ㅠ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입덧 있다없다 엄청 왔다갔다해요 ㅠㅠ 한동안 좀 괜찮다 했는데 뭐 먹고싶은것도 없고 뭘 먹어도 두세입 먹으면 배 차서 더 먹기도 싫고 속도 안좋고 그래요..그리고 자다가 속쓰려서 깨기도 하고 두통도 너뮤 심해서 힘드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늦게 입덧 시작하시는분들 계신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