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해산물 너무좋아하는데 입덧 심하고는 바닷쪽만 다땡겨서 남편끌고 바닷가근처로가서 먹고와요 평소에 먹던 게장집있으시면 탈난적없으면 드셔요! 저도 평소먹던 게장집가서는 게장먹어요 다른집은안가게되더라구요 혹시나몰라서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4일차] 게장 먹어도 될까요?
간장게장/양념게장 넘 땡기는데 먹어도 될지 궁금합니당 ㅋㅋㅋㅋ 병원가서 선생님한테 "게장먹어도 되나요.?" 여쭤봤는데 게장 안먹음 뭐 먹게요 ㅋㅋㅋ 라고 하시면 장난스럽게 대답해주셨어요 먹어도 된다고.. 근데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간장게장이 괜찮다는건지 양념게장이 괜찮다는건지..ㅋㅋ 글쓰면서도 제자신이 좀 어이없네요ㅋㅋㅋㅋ 둘다 괜찮을까요..?
댓글
22
저는 지난주 병원갔을때 게장먹어도 되냐고 물어봤었는데.. 제 담당쌤은 왠만하면 날거 덜익은거는 피하라 하시더라구요ㅠㅠ 같은 음식을 먹어도 남은 탈이 안나는데 임산부는 탈이 날 수있다고... 속으로는 괜찮을것 같은데라고 생각하지만 참고 있습니다..ㅠㅠ
저는 해산물도 먹고 회도 먹었어요 ㅎㅎ 너무 먹고 싶으면 먹어야 하지 않을까요!?
먹고싶은건 드셔요. 참는게 더 스트레스랍니다. 저도 회를 너무 좋아해서 스시먹고 그래요. 한번은 먹고 이틀 설사하고는 잘안먹긴해도 ㅜ 아무 탈없으면 다 드세요~
어머 저도 오늘 먹었어요 ㅎㅎ 입덧땜에 평소 만큼 많이 먹진 못 했지만 한 입 무는 순간 입맛이 싹ㅋㅋ돌면서 이건 먹을 수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들어가길래 그냥 먹었어요

완전 리얼 찐후기 네요!! ㅋㅋㅋㅋ 용기를 얻어 저도 이번주말 go! 해봅니다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