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4일차] 게장 먹어도 될까요?

간장게장/양념게장 넘 땡기는데 먹어도 될지 궁금합니당 ㅋㅋㅋㅋ 병원가서 선생님한테 "게장먹어도 되나요.?" 여쭤봤는데 게장 안먹음 뭐 먹게요 ㅋㅋㅋ 라고 하시면 장난스럽게 대답해주셨어요 먹어도 된다고.. 근데 집에와서 생각해보니 간장게장이 괜찮다는건지 양념게장이 괜찮다는건지..ㅋㅋ 글쓰면서도 제자신이 좀 어이없네요ㅋㅋㅋㅋ 둘다 괜찮을까요..?

댓글

22

  1. 저도 해산물 너무좋아하는데 입덧 심하고는 바닷쪽만 다땡겨서 남편끌고 바닷가근처로가서 먹고와요 평소에 먹던 게장집있으시면 탈난적없으면 드셔요! 저도 평소먹던 게장집가서는 게장먹어요 다른집은안가게되더라구요 혹시나몰라서ㅎㅎ

  2. 저는 지난주 병원갔을때 게장먹어도 되냐고 물어봤었는데.. 제 담당쌤은 왠만하면 날거 덜익은거는 피하라 하시더라구요ㅠㅠ 같은 음식을 먹어도 남은 탈이 안나는데 임산부는 탈이 날 수있다고... 속으로는 괜찮을것 같은데라고 생각하지만 참고 있습니다..ㅠㅠ

  3. 저는 해산물도 먹고 회도 먹었어요 ㅎㅎ 너무 먹고 싶으면 먹어야 하지 않을까요!?

  4. 먹고싶은건 드셔요. 참는게 더 스트레스랍니다. 저도 회를 너무 좋아해서 스시먹고 그래요. 한번은 먹고 이틀 설사하고는 잘안먹긴해도 ㅜ 아무 탈없으면 다 드세요~

  5. 어머 저도 오늘 먹었어요 ㅎㅎ 입덧땜에 평소 만큼 많이 먹진 못 했지만 한 입 무는 순간 입맛이 싹ㅋㅋ돌면서 이건 먹을 수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들어가길래 그냥 먹었어요

    1. subcomment icon

      완전 리얼 찐후기 네요!! ㅋㅋㅋㅋ 용기를 얻어 저도 이번주말 go! 해봅니다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