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2주고 이번주까지만 일하는데ㅜㅜ20%정도밖에 준비 못한거 같아요ㅜㅜ다음주에 리스트 한번 쫙 정리하고 살거 사야할거 같은데 빨래는 또 언제 하나요ㅜㅜㅜ흑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인데 아직 준비 하나도 못했어요
아직 일하고 있는 중인데 배는 불러오고 몸은 힘들네요 아직 아기용품 하나도 준비 못했는데 걱정은 걱정인데 일에 치여서 하나도 못하고 있어요 ㅠㅠ
댓글
5
저는 33주4일인데 저두아직 직장다니고있다는 핑계로 선물받은거 쌓아만두고있네용... 요즘은 로켓배송이 있으니 넘 걱정마세영ㅋㅋ
전 오늘로 34주 5일인데 이번주까지 일하고 드디어 휴가에요ㅠ 저도 아직 하나도 준비 안했어요ㅋㅋㅠ 조리원에서 쓸 제물건, 아가물건만 조금 준비해놓고 나머진 조리원에서 주문하던지 하려구요! 워킹맘 화이팅이에요ㅠㅠ!
저두 32주이고 6월부터 휴직냈는데 와.. 지금까지 어떻게 일하시는거에요 대단하세요👍 아직 기간도 좀 남았구 글 보면 조리원에 있을때 주문하시는분들도 많은거 같더라구요ㅎㅎ 스트레스받지 마시구 차근차근 준비하셔요😊 저두 아직 다 못했어요,,ㅋㅋ
저는 35주인데 아직 시작도못했어요...ㅠㅠ야근하기도 급급하네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