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는 39주에 나왔고요 둘째는 37주에 나왔네요 둘다 자연분만이고요 셋째는 언제 나올까 하고 있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둘째 언제 방뺏나요?ㅎㅎ
33주되니까 이제 슬슬 출산기분이 들어요🤣 아는 고통이 무섭다고 둘째라서 무덤덤 할줄 아랏더니 그것도 아니더라구욬ㅋㅋ 몸이 힘든거는 아가가 빨리 나왓음 좋겟고 한편으론 아가생각해서 35주는 지나고 나왓음 좋겟고ㅎㅎㅎ 첫째는 예정일 지나고 완전 꽉꽉채워서 40주 2일에 방뺏어요^^ 자분으로 ㅎㅎ 요즘 둘째는 빨리나온다 늦게나온다 이리저리 말들이 많드라구요 ㅎㅎ 다들 둘째는 언제쯤 방뺏나요?
댓글
7
첫째는 40 주4 일 둘째는 38주 3일이요~~~
저는 첫째라도 쫌 빨리 나온 편이였어요 예정일보다 8일 빨리 둘째는 3일 빨랐어요^^
진행이 빠른거지 날짜가 꼭 빠른건 아닌거같더라구요 저는 첫째 40주2일에 유도해서 둘째도 꽉 채우지않을까싶네요ㅠㅠ
저도 둘짼데 언제 나올지 두근두근하네요 첫째는 자연진통 빨리와서 빨리낳았는데 둘째도 성격이 급할지 궁금합니다 마음졸이고 있네요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