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모인데 솔직히 첫째때 이런거 괜히샀네 그런거 많긴해요~ 그리고 용품 많으면 엄마가 편하긴하죠~ 육아는 템빨이니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한테는 육아용품 얘기하지 말아야겟어요ㅋㅋㅋ
올케도 지금 임신중이라 좋은육아정보나 저렴한 핫딜 있으면 제동생한테 공유해주고있어요. 엄마.저.동생 셋이있는 단톡방에서요ㅋㅋ 근데 엄마는.. 지금 상황에서 필요한 육아템들을 다 필요없다고 생각하시나봐요ㅋㅋㅋ 이번에 손수건세탁 끝내고 사진보내줫더니 뭔 손수건이 저리 많냐며..... 주변에서 받은 손수건들도 있고 제가 저렴하게 산것들도 있고 손수건은 많이필요하대서 그냥 저렴한거 보이면 사고그랫어요. 밤부베베 리퍼세일할때도 샀고요ㅋㅋ 가재손수건 10장19000원 엠보손수건 5장 15000원이랫더니 또 뭔 손수건이 저리 비싸냐고.... 궁시렁궁시닝..ㅋㅋㅋ 하..그냥 얘기하지말아야겟어요ㅎㅎ 괜히 제가 이것저것 남들사는대로 다 사는것처럼 생각하시나봐요ㅎ 아껴서 돈모아도 모자를판에 그런거 다 쓰다간 돈못모은다고.. 정작 전 다 핫딜뜰때샀고 당근으로 알아보고있고 분유포트도 선물받았고.. 옷들도 다 물려받아서 세탁해둔건데.. 좋은정보있어서 동생네 알려주려다 잔소리만 듣네요ㅋㅋㅋㅋ
댓글
15
헉... 저는 너무 안사서 쉬는 날 마다 뭐 사러가야하지않냐고 그래서 부담스러워요ㅠㅅㅠ 죄다 당근으로 사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
ㅎㅎ 엄마들은 다 그러신거같아요 저희럼마도 기저귀갈이대보고 잔소리.. 브레짜보고 분유넣고 흔드는것도 귀찮아서 저런걸 샀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육아는 템빨이야 하구 말았어요😏
저희엄마랑 비슷하시네요ㅠ 저희엄마도 남들사는거 뭐 다사냐고.. 없어도 다 키울수있다고하는데 더이상 이야기안하고있어요 ㅠㅠ
저도요... 당근하러가면 남 쓰던거 함부로 쓰는거 아니라구 잔소리하시구, 이것저것 사모으면 엄마 본인 때는 없어도 아무 문제 없었다구 잔소리 하시네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