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엄마한테는 육아용품 얘기하지 말아야겟어요ㅋㅋㅋ

올케도 지금 임신중이라 좋은육아정보나 저렴한 핫딜 있으면 제동생한테 공유해주고있어요. 엄마.저.동생 셋이있는 단톡방에서요ㅋㅋ 근데 엄마는.. 지금 상황에서 필요한 육아템들을 다 필요없다고 생각하시나봐요ㅋㅋㅋ 이번에 손수건세탁 끝내고 사진보내줫더니 뭔 손수건이 저리 많냐며..... 주변에서 받은 손수건들도 있고 제가 저렴하게 산것들도 있고 손수건은 많이필요하대서 그냥 저렴한거 보이면 사고그랫어요. 밤부베베 리퍼세일할때도 샀고요ㅋㅋ 가재손수건 10장19000원 엠보손수건 5장 15000원이랫더니 또 뭔 손수건이 저리 비싸냐고.... 궁시렁궁시닝..ㅋㅋㅋ 하..그냥 얘기하지말아야겟어요ㅎㅎ 괜히 제가 이것저것 남들사는대로 다 사는것처럼 생각하시나봐요ㅎ 아껴서 돈모아도 모자를판에 그런거 다 쓰다간 돈못모은다고.. 정작 전 다 핫딜뜰때샀고 당근으로 알아보고있고 분유포트도 선물받았고.. 옷들도 다 물려받아서 세탁해둔건데.. 좋은정보있어서 동생네 알려주려다 잔소리만 듣네요ㅋㅋㅋㅋ

댓글

15

  1. 경산모인데 솔직히 첫째때 이런거 괜히샀네 그런거 많긴해요~ 그리고 용품 많으면 엄마가 편하긴하죠~ 육아는 템빨이니ㅋㅋㅋㅋㅋㅋ!!

  2. 헉... 저는 너무 안사서 쉬는 날 마다 뭐 사러가야하지않냐고 그래서 부담스러워요ㅠㅅㅠ 죄다 당근으로 사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

  3. ㅎㅎ 엄마들은 다 그러신거같아요 저희럼마도 기저귀갈이대보고 잔소리.. 브레짜보고 분유넣고 흔드는것도 귀찮아서 저런걸 샀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육아는 템빨이야 하구 말았어요😏

  4. 저희엄마랑 비슷하시네요ㅠ 저희엄마도 남들사는거 뭐 다사냐고.. 없어도 다 키울수있다고하는데 더이상 이야기안하고있어요 ㅠㅠ

  5. 저도요... 당근하러가면 남 쓰던거 함부로 쓰는거 아니라구 잔소리하시구, 이것저것 사모으면 엄마 본인 때는 없어도 아무 문제 없었다구 잔소리 하시네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