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진통 이라는 어플 쓰고있어요 지난번에 조기진통 왔을때 주기 체크하니까 바로 병원으로 가라고 알려주더라고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진통어플
안녕하세용 32주예비 딸맘입니당🧚♀️ 진통어플있다고하던데 추천해주세요!!!
댓글
6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저는 진통이라는 어플 깔아놨어요ㅋㅋ

감사합니다 🙏 ❤️🔥
순산해요 라는 어플같아용

감사합니다 🙏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