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스킨로션

요번에 베페에서 몽디에스 라인으로 다 구매를 했는데 크림을 신생아 얼굴에도 같이 발라도되나요??? 신생아 스킨로션을 따로 사서 발라야되는건가요!!!!?

댓글

7

  1. 저는 2~3개월까지는 자연이요 태열이나 건선이 심하면 다르게 생각하겠지만요 신생아때는 물로만 씻길려구요^^ 밖에도 거이 안나가기도 할꺼고 청소년들처러 유분이 많거나 하는건 아니니까요

  2. 되도록 100일 전엔 얼굴에 로션이나 크림 바르지 말고 몸에만 바르라고 하더라구요!! 100일 이후에는 로션 크림 가능하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잘 몰라서 그런데.. 조리원에서는 알아서 해주실거같고 조리원 퇴소하고 부터는 트림 발라주면 되나요? 목욕할때는 세안제 쓰지말구 물로만 하라고 들었는거가태서요ㅠㅠ

    2. subcomment icon

      저는 엄마가 조리원 종사자라서 얘기 들었는데 애기 얼굴 피부도 약하고 유분이 많아서 100일 전에 얼굴에 로션 바르면 오히려 태열 올라오거나 피부질환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목욕 시킬 때도 아가는 각질이 많긴 한데 빨리 뗀다고 박박 닦다간 오히려 피부 건조해지거나 발진 생긴다고 되도록 가제수건으로 살살 닦아주듯 하면서 최대한 빨리 씻기고 얼굴 제외한 몸은 로션이나 크림 발라주라고 하셨어요ㅎㅎ

    3. subcomment icon

      아아! 감사합니다ㅜㅜ 잘몰라서ㅠㅠ 그럼 목욕시킬때는 물로만 씻기면 되나요..?

    4. subcomment icon

      처음 2주~한달가량은 물로만 씻기는게 좋다고는 하는데 얼굴 빼고 머리랑 몸은 바디워시 사용해도 괜찮대요ㅎㅎ

  3. 크림은 전체 다발라도되요 엉덩이크림은 따로 있어요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