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2주인데 진통어플 잊고 있다가 호듬맘님 글보구 방금 진통어플 - 임신 9m 으로 다운받았어용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진통 어플 추천해주세용❤️
지금 32주 3일인데 생리통처럼 배가 싸르르 아플 때가 종종 있네요ㅠㅠ 가진통인지 배탈인지 모르겠는데 진통 어플 다들 뭐 사용하시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가진통 이렇게 빨리 느끼는 경우도 있나요??
댓글
4

저도 진통 어플 다운 받아야겠네용.. ㅎㅎㅎㅎ
저는 아직 가진통까진 아니지만 어제 조산방지질정 처방받고 와서 살짝 쫄아가지구 "순산해요"라는 어플 다운받아놨어요!!

헉.. 저도 이번 주에 병원가는데 물어봐야겠네용.. ㅎ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