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슨 날인가요 ㅋㅋㅋ 저도 오늘 왁싱하고 들어오는 길인데 ㅎ 생각보다 많이 안 아프고 잘 끝났어요 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2주5일차(33주)첫왁싱
뚜둥 컨디션 조절하다 인생 첫왁싱 오늘 합니다ㅜㅜ
댓글
24

ㅋㅋㅋ오늘9월베동 왁싱데이인듯 합니다^^
전 저번주에 다녀왔어요^^ 임신중에 아프다는 글을 보고 갔는데.. 임신 전에는 아무생각없이 받았었는데... 이번엔 엄청나더라구요ㅠㅠ 담달에도 받는다고 예약하고 왔는데.... 맘님은 잘 받으셨나요??

ㅎㅎㅎ저는 오늘 첫 왁싱인데 생각보다는 안아팟어요! 왁싱하면서...수다떨어서인가..싶기도 했어요ㅜㅜㅋㅋㅋ

저는 예민해지고 임신하면서 모가 많이 두꺼워 졌나봐요ㅠㅠ 저만 아팠는 가봐요ㅠㅠ 그래도 첫 왁싱이셨을텐데 안 아프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도 아팟어요 ㅠㅠ 확실히 임신하니깐 임신선 주변이랑 피부가 예민해져서 더 그렇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개운 햇어요
저도 오늘했어요 ㅎㅎ 안아팠어요 제왕하기 3-4일 전에 한번더 하고 갈려고요

ㅋㅋ오늘진짜왁싱데이인가봅니다ㅠㅠ저도 제왕이라서 그때 맞춰서 예약하려구용
저두 저번주 토요일에 2차 받고왔어요~ 2차는 더 빨리 끝나고 덜 아프더라구요 받고 나면 세상 시원해요 ㅋㅋㅋ

저두ㅠㅜ너무시원?깨끗?해서 출산후에도 계속 하려구용
저도 오늘 두번째 왁싱했어요ㅋㅋㅋ 첫번째보다도 안 아파서 굿굿!! 이제 출산 전에 한 번만 더 하고 가면 될거 같아요~~

ㅎㅎ벌써두번째라니 부지런하셔용 최고! 오늘은 왁싱데이인가봅니다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