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얼른 낳고싶고 빨리 보고싶어요~~ 하지만 .. 33주차 접어들고 조산기 증상으로 입원중입니다ㅠㅠ 아기가 빨리 나오려고 발버둥을 치나봐요… 아기가 부디 3주만이라도 기다려주길 바랄뿐입니다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를 빨리 낳고싶은 마음
9월 중순 예정일아 33주1일차 초산모에용 제목 그대로 애를 빨리 낳고싶어용 아이를 빨리 보고싶은 마음 너무 힘들다보니 빨리 방 빼고싶은 마음 저희 부부가 주말부부다보니 신랑이 예정일 앞, 뒤로 휴가를 내놨는데 예정일 지나서 낳아서 혹시나 혼자 애낳고 혼자 입원하고 힘들어할까봐 걱정.. 여러 걱정이 되면서도 예정일에 태어나는게 좋은거라는데 철딱서니 없이 울아가 급하게 기다리는건가 싶고.. 근데.. 그냥ㅋㅋ 빨리 낳고싶어요 양수 터졌다하는 엄마들 보면 부럽고.. 그냥 마음이 답답해서 주절주절 적어봤어용ㅠ
댓글
4

ㅠㅠㅠㅠ 저두요...! 매일매일 말해줘요 애기햔ㅌㅔㅜ지금안된댜고 조금만 더 있다 나오라구요 ㅠㅠㅠㅠ@
저도 33주차에요! 저도 몸이 점점 무거워지니 앉았다 일어나는것도 힘들고 그러네요 ㅠ 그래도 조금참 참아봐요우리 정말 얼마 안남았어요 아이는 무조건 37주이후에 나오는개 좋아요 2킬로 안되거나 그 전에 나오면 인공호흡기 달아야해요 폐가 아직 미성숙해서. 우리 조금만 더 같이 참아요!!
저두 그래요 ㅎㅎ 자는것도 힘들고 배도 무겁고 ㅠㅠ 아직 저는 32주도 안됐는데 그래요~ 그래도 34주?36주?는 넘겨야한다니 37~38주 사이에 나왔으면 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