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도 얼마전에 양수 터져서 34주에 아이 출산 했는데 , 인큐에 들어가긴 했지만 너무 너무 잘 자라고 있어요 :) 건강하게 순산하세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4주4일
34주3일에 양수 터져서 지금 대학병원이에요 진통 언제쯤 오나여?
댓글
12

친구분은양수터지고바로진통이왔나영?ㅜㅜ

친구랑 대화 한거 보고 왔어요 :) 밤 11시에 터지고 , 전공의가 좀 버티자고 약 달아놨는데 교수가 와서 애기 주수보다 좀 크니 출산 하자해서 약뺐는데 ㅎ 자연진통 안걸리고 다다음날 새벽 6시에 유도 시작한거 같아요 ㅎ 그리고 애기 사진 오후 1시에 보내줬네요 ㅋ
양수터져도 버틸수있을만큼 주수 채우고 나오는 애기들도 있다 하던데요 ...! ㅠㅠ

1센치가열려있어서요ㅜㅜ
괜찮으신가요 ㅜㅜ

아직도진통이ㅜㅜ자궁수축 25까지올라가영ㅜㅜ
헐 저랑 같은 주수에 날짜시네요 ㅠㅠ 진통은 슬슬 오실때 되셨을건데...

ㅜㅜㅜ

무소식이치ㅜㅜ
무리한 일 하셨어요..?아니면 그냥 양수가 터지신거예용…??ㅜㅜ아구

아뇨 전집에서 하루종일 쉬는데 터졌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