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된다면 고민말고 병원꼭가세요 전오늘 자궁수축이라고해서 입원했어요 34주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33주차 인데 생리통처럼 아픈거
몇일전부터 저녁만되면 생리통처럼 기분나쁘게 아팠다가 마는데 왜그런걸까요 ㅠㅠㅠ밑빠짐 느낌도 나는데 자궁수축인가용 ㅠㅠ
댓글
5
저 오늘 병원갔다와서 이 질문 쌤에게 여쭤보니 갑자기 아기가 나올준비를 하는게 아니라 서서히 나올 준비를 하기때문에 지금 이 주수에서도 생리통처럼 배나 아랫부분이 사르르 아플 수 있다고 괜찮다고 하셨어요 ! 대신 배뭉침이나 통증이 10분이상 그리고 반복적으로 나타나면 병원에 오라고 하셨구요

ㅠㅠㅠ감사합니다 진료일이 다음주라 어떻게할지 고민하고있었어요
저도 그래요!!!!! 34주차 곧 맞이하는데 밑빠질거같아요 ㅋㅋ ㅠㅠ 피비침없으면 눕늡하고 쉬면서 컨디션 조절하라고 하던데 넘 심하게 자주아프면 병원가보는게 좋다고하시네용 경부길이 체크해봐야한다구

아아 ㅠㅠㅠ 감사합니다 점점다가올수록 무섭네용 ㅠㅠㅠㅠ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