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33주차 인데 생리통처럼 아픈거

몇일전부터 저녁만되면 생리통처럼 기분나쁘게 아팠다가 마는데 왜그런걸까요 ㅠㅠㅠ밑빠짐 느낌도 나는데 자궁수축인가용 ㅠㅠ

댓글

5

  1. 걱정된다면 고민말고 병원꼭가세요 전오늘 자궁수축이라고해서 입원했어요 34주입니다

  2. 저 오늘 병원갔다와서 이 질문 쌤에게 여쭤보니 갑자기 아기가 나올준비를 하는게 아니라 서서히 나올 준비를 하기때문에 지금 이 주수에서도 생리통처럼 배나 아랫부분이 사르르 아플 수 있다고 괜찮다고 하셨어요 ! 대신 배뭉침이나 통증이 10분이상 그리고 반복적으로 나타나면 병원에 오라고 하셨구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감사합니다 진료일이 다음주라 어떻게할지 고민하고있었어요

  3. 저도 그래요!!!!! 34주차 곧 맞이하는데 밑빠질거같아요 ㅋㅋ ㅠㅠ 피비침없으면 눕늡하고 쉬면서 컨디션 조절하라고 하던데 넘 심하게 자주아프면 병원가보는게 좋다고하시네용 경부길이 체크해봐야한다구

    1. subcomment icon

      아아 ㅠㅠㅠ 감사합니다 점점다가올수록 무섭네용 ㅠㅠㅠㅠ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늘 33주차 인데 생리통처럼 아픈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