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연애때부터 정한 이름이 있어서 그걸로하려구요! 저희는 기독교 남편쪽은 불교인데 남편이 확고해서 그 이름으로 할거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이름
아기이름을 어느정도 생각해두긴 했는데 다들 직접 지으시나요? 아니면 작명소 가서 지으실건가요? ㅜㅜ 고민됩니다! 작명소 가서 사주 제대로 된 이름 짓고 싶긴한데 (사주,팔자 믿는편) 남편은 그런거 안믿고요~ 작명소 가서 이름 받아왔는데 맘에 드는 이름이 없을까봐 걱정되기도 하구요 ㅎ 워낙 작명소들이 광고를 많이 하니까 어디가 잘하는곳인지도 솔직히 모르겠구 ㅠㅠ 다들 어떨게 하실건가유 ㅎ
댓글
14
저희는 둘 다 안 믿지만 몇 개 정해서 가서 물어보고 좋다는 걸로 하려구요~
저희는 일단 부부가 생각해둔 이름이 있는데, 친정이 사주팔자에 민감하셔서 일단 작명소에서 이름 받아두고 더 나은걸로 지으려구요. 대신 성인이 돼서 아이에게 개명할 수 있는 결정권을 줄거예요!

탈퇴한 유저
이름 여러개 생각해두고 출산하면 시간하고 따져서 철학관에 부탁하려구요!!
저희는 무조건 남편이 짓겠다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