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아무것도 안 샀는데 늦었나요 ㅠ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 준비 많이 하셨어요?
찰떡이가 필요한건지 제욕심인지...ㅋㅋ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찰떡이 😎선글라스.. 샀네요ㅎ (지금은 토끼애착인형이 쓰고있답니다ㅎㅎ) 입히고싶은 옷도 벌써 사놓고 겨울아이인데 여름옷도 산 성격급한 엄마예요 👼젖병 손수건 속싸개 등등... 이거저거 사놓고 남은건 매트...방수요...유모차...카시트...정도 인거같아요ㅎ 유모차와 카시트를 어디꺼 해야할지 엄청 고민하고있어요~태어나고 사도 되겠죠?ㅎ 모두 저처럼 폭풍쇼핑 하셨나요?ㅎ궁금해요
댓글
39

아니예요 전혀요~~^^ 보통 두달~한달 남았을때 준비하시더라구요 전 성격이 급해서 그래여ㅎㅎ
베이비페어 갔다가 악시키드 카시트 샀어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너무 안전하고 좋은거같아여 추천드려용

오 감사해요 검색해볼게요^^
25주2일째인데 아직 암것도 준비안햇어요~ 이번주 주말에 베이비페어 가거든요~ 막막해요~ 어떻게 준비를 해야할지ㅜ

베동에 어떤분이 준비리스트를 올리신거 같았어요~고거 리스트로 검색하셔서 참고하시면 어떨까용?
우와😍😍😍넘 예뻐요!! 저는 아직ㅋㅋ스와들업이랑 가제수건만 샀는데

감사합니당~😍 아 맞다 스와들업은 아직 못샀어여ㅎㅎ 리스트 하나 더 추가됐네여 방금ㅋㅋ

진짜 방 예뻐요👍👍

😄😍🤩 나중에 반대편도 꾸며서 보여드릴게용
와~~ 많이 준비하셨네요!! 저는 애착수건(?) 하나 사고.. 계속 눈팅만 하고 있는데;;; 카시트를 제일 먼저 사려고요 :)

수건 속싸개가 이리 많이 필요할줄은 꿈에도...몰라써여~~빨아서 다시 정리할생각하니...아찔합니다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