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홍! 축하드려요!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통과ㅠ감사합니다

오늘 여러분의 응원으로 당수치 84로 완벽통과했어요😂😂 철분수치가 살짝떨어진거 빼고는 정밀검사때 아기 뼈,내장 다 잘자라고 있구요 너무활발해서 얼굴 잘 못 본거빼곤 ㅋㅋ 다괜찮았어요🙊🙊
댓글
17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부럽네요~ 평소 뭐드셨나요ㅜ? 금욜임당검사인데 무섭네요ㅎㅎ

그냥 땡기는데로 다먹는데 제가 일다니면서 걷는거때문인가봐요 그리고 전날 야식안먹고 아침도 간단하게먹었어요
고맙습니다~~^^
추카드려욧👏👏👏

감사해요~~
축하드려요 저도 오늘 재검 결과 나왓는데 통과래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맘편한하루되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