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브릴로즈 선세럼 공구해서 써요 ㅋㅋ 피부까지 좋아지는 듯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썬크림
다들 어떤거 쓰시나요? 전 임신전부터 쓰던 로레알 계속쓰긴하는데 로레알 쓰시는분들도 있나요??
댓글
9
저도 그냥 쓰는거써요! 랑콤
저는 셀퓨전씨요~
저도 엘로엘쿠션이요 애기들도 쓸수있다고하고 몇년전부터 여름에는 썬쿠션이 편하더라구요
저는 엘로엘 썬쿠션 써요!! 성분 순한게 마음이 좀 놓여서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