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짜리 매일 드시면 수치 확 올라요 저는 그렇게 꾸준히 먹다가 지금은 3일에 한번 먹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D 몇정도 드시고 계세요?
저는 2000IU 먹고 있는데 비타민디 부족이라고 해서요ㅠㅠ 30이 정상인데 22.3 이라고 더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병원에서 안내전화 주신분은 그럼 3000iu를 먹어보라는데 그게 나을까요 아님 2000iu 두알을 먹는게 나을까요? 다들 비타민D 수치는 정상 나오시나요??
댓글
20

탈퇴한 유저
1000먹어요 흡수율 좋은걸로 바꾸세요

어디 제품 추천하시나요?? 저는 종근당꺼 먹고있는데 수치가 확 오르지 않네요ㅠ


탈퇴한 유저
여긴잘안하게되서 지금봤어요 첫째때는 쭉 여기꺼만 먹었어요 비타민디 뉴트리코어 , 철분제도 변비안생기고 ,변비생기면 환불한다는 문구를 봣던거같아요


탈퇴한 유저
주사는 피하세요 되도록 그리고 4개월한번 맞으셔야될거에요 한번맞고 끝나는거아니구 좋은 비타민 드시는게 더좋을거같아요 저희신랑 주사맞앗는데 잘모르겟던데요

탈퇴한 유저
전 첫째 때 수치는 기억안나는데 결핍이라 비타민d주사를 두번인가 세번 맞았던것같아요!

아 임신 중에도 주사로 맞으셨어요?? 임신전에는 4번정도 맞았었는데ㅜ 임신하고서는 영양제로만 먹었거든요~


탈퇴한 유저
먹는걸로 안된다고 그래서 맞았어요 애기는 건강하게 잘 태어났고 지금도 튼튼해요! 둘째도 결핍까진 아니었고 부족하다고는 했는데 미리부터 비타민d 챙겨먹었더니 지금은 괜찮다는것같아요 ㅎㅎ

주사를 임신중에 맞아도 되는지 몰랐어요~~

저도 몰랐네용..! 의사쌤한테 여쭤보고 주사 맞아야데면 주사로 맞아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찾아보니까 권하는 의사분 아닌 의사분 있는것같아요 잘 판단해보시고 선택하심되겠네요~! 전 모르고 맞았지만 괜찮았어요 ㅎㅎ

아 그게 선생님마다 또 다르시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두보비맘님!!ㅎㅎ

저는 임신전에 주사로 맞았는데 임신중에도 맞아도 되냐고했더니 임신중은 주사 피하라고했어요~ 신중한 판단 하셔야할것같아용

댓글 감사해요! 담당선생님께 꼭 여쭤보고 결정하려구요~!
저는 먹지말래서 안먹어요

수치가 정상이라서 그러신거예요~?
전 올초까지만해도 10 언저리였어여ㅜㅜ 닥터써니디 연질캡슐~그게 2000iu인데 임당때 검사하니 33나오더라구요~ 많이낮은분들은 병원서 4000iu먹으라해서 2000iu 짜리 두알 드시더라구요~ 병원에 문의하시는게 정확할거같아요

오 그럼 복용기간이 6-7개월정도 되신건가요? 그렇게 꾸준히 드셨더니 수치 33 나온거예용?

넵 올초부터 꾸준히 먹었으니 7개월가량 됐어요~~

네에 답변 감사합니다!! 용량 좀 늘려서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