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말씀을 따로하진 않으셨지만 어플로보니 배둘레만 엄청 크더라구요?ㅋㅋㅋㅋㅋ 저도 제가 너무 이것저것 많이 먹어서 그런가 했는데 크게 신경 안써요! 머리도 내려오면 더 커질수 있다구 하셔서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아가 배 주수비해..
임당은 통과했는데 내일 26주 우리아가 잘먹는 아가인지 [엄마가 잘먹어서..?😚] 정밀초음파 했더니 주수에비해 배가 좀 더 동그랗다구 하시네요..😂23.28..이라구... 저처럼 들으신 분들 있으신가요? 임당은 통과인데 뭔가 웃픈기분이에요 선생님이 저번부터 식단관리 말하셨긴하지만 또...😇 아가를위해 해야하는데 참 하라하면 다맛있어보이구🥺 특히나 임신전 안하던 군것질이 더 하고싶은거있죠😂 탄구화물 당거.😭하핫 참 많이 안먹은거 같은데.. 한편으로는 우리아가 괜찮은가 싶구 그래용 아픈건아닌가 싶구🥺 ,
댓글
2
우리 낑깡이도 주수에 비해 복부둘레가 일주일 정도 차이나요! 근데 이정도 차이는 애가 어떻게 누워있냐, 누가 측정하냐, 둘레를 어떻게 잡았냐 등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다고 하네요 ㅋㅋ 뭐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