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재검이에용 ㅜㅠ 일주일 내로 검사던데 바로갈지 좀 관리하다갈지 고민되네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이라니이!!!
검사 전 1주일동안 장거리 여행도가고.. 교통사고도 나고 스트레스받고 피로도 극심해서 그런가ㅋㅋㅋㅋ 재검이라네요 으아니!!!!!!!ㅋㅋㅋ 아직도 너무 피곤하긴한데 좀 더 쉬다 가야할지 내일 바로검사해야할지 고민중이네요ㅋㅋㅋㅋㅋㅋ에휴😮💨 마지막 산 하나가 남은 기분입니다
댓글
10
아이고ㅠ 좀쉬다가시는게 좋지않을까요?

말씀 들어보니 그래야 할 것 같아요ㅋㅋ통과보다 수치가 4 높은거보니 검사전 과식...과😅 피로가 한 몫 한 듯하여ㅠㅠ

잘쉬고 전날 과식않암 될거같은데요~
잠도 많이 주무시고~ 충분한 휴식후에 검사전 산책~꼭 하시구요 마지막 산 넘고~야호 외치실거예요 힘내셔요~~!!!

감사합니다!!다행히 수치가 많이 높진 않네요😅
몇일 푹쉬고 안정취하구 가세요~ 저도 일주일 후에 재검하구 통과했어요~!

오..아직 너무피곤한데 좀 더 쉬어야겠어요ㅠㅠ
저도 방금 재검 문자 받고 멘붕이네요 하 ㅠㅠ

ㅠㅜ우리 꼭 통과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