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검사 일주일전부터 이노시톨 먹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낭성난소증후군인데 임당검사 받으신분??
임신전 다낭성난소증후군이었고 이번에 임당검사 받으신분 계신가요?? 저는 이번 임당검사에서 150이 나와서 오늘 재검받고 왔어요.. 임당원인 찾아보니까 다낭성난소증후군도 원인 중에 하나여서ㅜ 혹시 다낭성인데 임당검사 통과하신분들 계신지 궁금해서 여쭤봐요~
댓글
24

임신중인데 이노시톨을 드세요..? 임신하면 중단하라고 안내받지 않으셨어요?

원래 임당검사 기간에 먹으라고 되어있어요~
그래요? 저 다낭성인데 통과요! 그런말은 첨 들어보네용!
저 다낭성일때도 시약먹고 당 검사햇엇고 이번에도 둘다 당수치 낮게 통과햇어요!!!
저도 다낭성인데 임당 123으로 한번에 통과했어요
저도 작년에 생리를 3~4번밖에 안했을정도로 심한 다낭성이었어요. 다행히 인슐린이나 비타민D는 다 정상이었는데 난소나이가 매우 어리게 나와서🥲 이번에 임당도 무사히 통과했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