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식사 잘 챙겨드시나요?

혹시 식사들 잘 챙겨드시나요? 잘 챙겨먹어야지 하면서 쉽지가않네요 ㅠㅠ 임신전에는 하루 쌀(한식)한번 안먹으면 안됐는데 임신 후 밥짓는 냄새에 입덧이 심하더니 지금도 쌀은 잘 안들어가서 한공기 먹던거 반공기 먹고 과일,빵,군것질 많이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아침에는 남편 출근 시킨 후 한두시간 더 자고 일어나서 단호박 계란 토마토 정도 간단히 먹고하는데 다들 어떻게 챙겨드시나요 ㅠㅠ 제가 너무 못챙겨 먹는건 아닌가해서 애기한테 미안해지네요~~~ 영양제는 철분 비타민D 먹구있어욤!

댓글

8

  1. 날이 더워서 입맛이 떨어져 하루 두끼 먹다가, 몸이 많이 약해진 것 같아서.. 양을 줄이고 세끼를 먹으려고 노력중이에요. 원래 먹던양의 절반정도 먹었었는데, 이제는 삼분의 일 먹어도 배가 차네요 😵‍💫 영양제는 꼬박꼬박 먹고, 적게 먹는 식사지만 탄.단.지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해용 :) 과일은 입가심 정도로만.

  2. 다들 양이 주시는군요.. 저는 너무 잘먹어요.. 먹고 배가 터질거같아두 어찌나 잘먹는지 😅😅

  3. 저는 식욕이 폭발해서 음식도 열심히 해먹고 있어요 ..ㅋㅋㅋ 1일 몇식인지 흑흑..ㅋㅋㅋㅋ 더불어 증가하는 무게!ㅋㅋㅋㅋ

  4. 저도 오히려 먹는 양이 임신 초기 때 보다 줄었어요.. 점심 시간에 첫끼로 과일이나 오트밀+요거트+견과류 한그릇 섞어먹고 저녁식사는 조금 늦은 시간에 먹어요. 역류성 식도염 심해지고 요즘엔 하루에 거의 한끼밖에 안먹네요ㅠㅠ 매번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하는데 요리도 잘 못하고 식재료 관리가 쉽지않아서 버리는 재료들이 많다보니 배달음식으로 떼우는 날이 더 늘었어요ㅠㅠㅠ 대신 영양제 열심히 챙겨먹는걸로 죄책감을 덜어봅니다..ㅎㅎㅎ

  5. 세끼는 무조건 조금이라도 챙겨먹고있어요~~ 밥하기힘든거 저만그런게 아니였네요ㅎ 햇반 잔뜩 쟁여서ㅋㅋㅋ먹고있답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식사 잘 챙겨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