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배꼽 아래에서 많이 느껴요 ^^걱정 안하셔도 될꺼 같아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차인데 태동이 배꼽밑에서 느껴져요
23주차이고 태동은 하루에 몇번 느끼긴하는데요 사무직이라 계속 앉아서 일해서 그런지 배꼽밑에서 태동이 느껴져요 친구들이나 다른 카페 글보면 배꼽위에서 느껴져야하는거같은데 ㅠㅠ 괜찮을까요? 저저번주에 병원갔을때 문제있거나 그런건 이야기 못들었는데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저처럼 배꼽밑에서 태동느껴지시는 분들 있으실까요?
댓글
10
럭키엄마님..전 배꼽아래에 활어가 살아요...😄 초음파보니까 거기에 궁딩이랑 복부가 있더라고요 몸통박치기 당하고 있는듯 해요😅 가끔 질쪽까지 파장(?) 이 전해져서 아파요ㅋㅋㅋ
저 26주차인데 이제 배꼽위에서 느끼기 시작했어요~ 그래도 계속 아랫배에서 놀때가 많아요~~
저도 늘 배꼽 밑이에요 아주 가아끔 배꼽 옆을 찰때도 있긴 해요 :)
저두 곳 25주인데 아직 배꼽위로 느껴진적이없어영..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