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분비물이요

냉이 나왔다가 안나왔다가 하는데요 주기적으로 소독해야하는건가요? 진료볼때 소독했었고 그담진료때는 질정받아서 넣고 다음진료때는 진료만 보고왔었는데 엄청 많이 나오거나 심하게 가렵거나 냄새나진않는데 소변볼때 묻어나올때 있구 안나올때 있는데 주기적으로 가야하는건지 타지역이라 동네라도 가야하는건지요? 질유산균은 꾸준히 먹고있는데 가는게 맞나요?

댓글

4

  1. 앗 가렵거나 냄새없으면 그냥 자연스런 분비물 아닌가요??

    1. subcomment icon

      초기에 질염균이 나오긴했거든요 ㅠ

    2. subcomment icon

      아 그러신거면 그래도 재검해서 완치됐다는 말 들으실때까진 가시는게ㅜ 근데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작년에 동네 개업한지 얼마안된 산부인과 (젊은의사) 에서 질염치료 받았는데 매주와서 드레싱해라 무슨 엄청난 병인것처럼 그랬는데 몇번 가다가 이상해서 차병원 갔더니 나쁜균 없으니 그냥 유산균 먹고 통풍잘되는속옷입고 그럼된다 하시더라구요! 혹시 과잉진료 할수도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유명하고 큰 병원으로 가세요ㅎㅎ

    3. subcomment icon

      네 일단통풍잘되는속옷입고 질유산균잘먹고 다니던병원으로 가봐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비물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