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벌써 손가락5개가 확인되셨어용? 저두 12주차에 1차기형아 검사했는데 전 아직 손가락은 없더라구용..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4일💕기형아 검사 다녀왔어용

이번 월요일에 입덧 약 받으러 가던 병원 말고 집 앞 병원 갔을 때는 아기가 4.6cm였는데 오늘 가던 병원 가니까 6cm가 됐네요ㅋㅋㅋ 콧대도 정상 목 투명대도 1.2로 정상 손가락 다섯개인 것도 보고 왔어용 성별도 넘 궁금하지만 뭐가 됐든 건강하게만 커주고 입덧 좀 끝내줬으면...,ㅠㅠㅋㅋㅋㅋ
댓글
3
12주면 입덧 끝난다는 이론만 있지 다들 길게 하시더라고요ㅠㅠ하 이번주내로 입덧종결하시길... 희망을 주세요🙏

탈퇴한 유저
저도 담주에 검사하러 가는데 떨리네요 ㅎ 진짜 건강하게만. 입덧만 끝나길... 바래요 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