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 이후엔 솔직히 편히 드셔도 된다더라구요 전 근데 초기에 입덧으로 라떼먹고 토하고 그뒤로 못먹고 있어요ㅠㅠ 하루에 라떼 3잔먹는 쳐돌이 였는데..... 입덧 끝나면 다시 도전해볼거에요 저희 시누는 일반 커피 한잔씩 꼭 먹었는데도 아이셋다 건강한 아이 낳았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커피 어느정도 드시나요?^^
5주차에 임신알고 12주까지 한잔도 안마시다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땡겨서 이번주에 스벅 디카페인 한잔마셨네욤ㅎㅅㅎ 다른분들은 얼마나 드시나요? 하루한잔 괜찮다곤 하는뎅ㅎㅎ
댓글
15
카페인이 커피외에도 들어가니.. 가끔 초콜렛이나 초코과자먹음.중복해서 커피는 안먹으려 노력중이예요ㅎㅎ
저 선생님이 스벅 커피 톨 사이즈 하루 한잔 정도는 괜찮다고 하셔서 그래도 양심에 찔려 디카페인 한잔 정도 마시고 있어요 ^^
전 임신전부터 카페인 중독이었어서.. 초반에 먹으면안되는걸 알면서도 디카페인말구 일반스벅 아아로 1잔씩 3일에 한번 먹은거같아요 ㅠ 의사쌤도 하루에 1~2잔은 마셔도된다고 하셨는데 ~ 요즘은 일주일에 한번만 스벅디카페인으로 한잔 먹고있습니당
카페인드시지마세요ㅜㅠ유산유발한대요 임신알고도 초기부터 하루한개씩 바리스타? 그거 마셧는데 유산됏어요 왠지 그게젤큰거같은 저만의 느낌..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