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커피 어느정도 드시나요?^^

5주차에 임신알고 12주까지 한잔도 안마시다가..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땡겨서 이번주에 스벅 디카페인 한잔마셨네욤ㅎㅅㅎ 다른분들은 얼마나 드시나요? 하루한잔 괜찮다곤 하는뎅ㅎㅎ

댓글

15

  1. 12주 이후엔 솔직히 편히 드셔도 된다더라구요 전 근데 초기에 입덧으로 라떼먹고 토하고 그뒤로 못먹고 있어요ㅠㅠ 하루에 라떼 3잔먹는 쳐돌이 였는데..... 입덧 끝나면 다시 도전해볼거에요 저희 시누는 일반 커피 한잔씩 꼭 먹었는데도 아이셋다 건강한 아이 낳았어요

  2. 카페인이 커피외에도 들어가니.. 가끔 초콜렛이나 초코과자먹음.중복해서 커피는 안먹으려 노력중이예요ㅎㅎ

  3. 저 선생님이 스벅 커피 톨 사이즈 하루 한잔 정도는 괜찮다고 하셔서 그래도 양심에 찔려 디카페인 한잔 정도 마시고 있어요 ^^

  4. 전 임신전부터 카페인 중독이었어서.. 초반에 먹으면안되는걸 알면서도 디카페인말구 일반스벅 아아로 1잔씩 3일에 한번 먹은거같아요 ㅠ 의사쌤도 하루에 1~2잔은 마셔도된다고 하셨는데 ~ 요즘은 일주일에 한번만 스벅디카페인으로 한잔 먹고있습니당

  5. 카페인드시지마세요ㅜㅠ유산유발한대요 임신알고도 초기부터 하루한개씩 바리스타? 그거 마셧는데 유산됏어요 왠지 그게젤큰거같은 저만의 느낌..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