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신선한건 어떻게 구별하나용 ㅠㅠ 저도 초밥 너무 조아하는데.. 지금 13주째 참고있어요 .. 흑흑 먹고시퍼여 연어!!!!!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연어회가 너무 먹고 싶어요 ㅠㅠㅠ
진짜 저는 회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인데요 그렇게 환장하던 회들도 임신 사실 알자마자 먹고는 싶은데 크게 안 땡겼었어요 (어차피 제가 있는 곳에선 구하기도 힘들구요) 근데 연어는.... 하..... 너무 먹고 싶네요 10월에 한국 가면 가족들이랑 호텔뷔페 갈 거 같은데 자꾸 몇 점은 괜찮지 않을까 자기 합리화 중이에요ㅠ 연어도 광어도 참치도 몇 점 정도는...... 다시 돌아오면 어차피 못 먹을텐데.... 하면서요 제가 참을 수 있게 힘을 주세요!
댓글
10
저는 초밥 다 먹어요ㅎㅎㅎㅎㅎㅎ 첨에 안 먹어야지 했다가 입덧이 심한 와중에 초밥은 잘 먹으니까 신랑도 먹게 두더라구용 대신 신선한거!!!!
저는 엄청 먹었어요 ㅋㅋㅋ 먹고나서 연어에는 중금속이 많이 들어있다해서 안좋다는 글을 봐서 그담부터는 안먹기는 한데 저 의사쌤은 신선한거면 다 먹어도 된다고 했어요!! 회종류나 생고기도 먹어도 된데요!
저두 연어 좋아하는데 ㅠㅠ 광어 드시구요 연어 저는 2점 정도만 아주 가끔 먹네여..ㅠ 연어는 뱃살이 맛있긴한데..대신 지방 적은 부위 드세요.
연어.... 너무 부드러운 것.... 신선하면 괜찮다고 하니 상관없지 않을까요~~ 저도 임신전에 초밥 별로 안좋아했는데 임신하고 나니 더 땡기네요~~ 저라면 조금이라도 먹겠어요~~! 전 라면도 먹는데요 뭘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