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추천하신 분 카톡으로 연락드려도 괜찮을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태아보험 끝냈네요
8/5 1차 기형아 검사 앞두고 있어서 얼른 해야지 해야지 해놓고 미루다가 혜택 비교해보고서 끝냈어요 ㅎㅎㅎ 다들 지원 어떻게 받으셨나요? 저는 출생후 5배 , 산모특약 지원, 신생아 의류3종 받았어요
댓글
16

네 괜찮습니다!!
설계사님 공유가능하신가여???

네 가능해요~~ 카톡 아이디 알려드릴게요 inbo9789 입니다! 친절하구 잘해주시더라구요 저두 추천 받아서 한거라^^ 아 혹시 계약하게되면 오산김샛별 이러고 하면 현금 2만원 더 받으실수있어요~ 잘 알아보시고 편하신대로 하셔용
전 중복보장이런거 빼고 딱 필요한걸로만 출생전 5만원 출생후3만원으로 가입했어요 실비는 따로요~혹시몰라 산모특약도했어요 지원같은건 없었네요 ㅠㅠ
그르게요~ 저도 이제 14주차라 빨리 해야는데... 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1차 기형아 했는대 아직 안들었어요 ㅎㅎ 다음주부터 보험사마다 보험항목 축소되는게 있다고 해서 이번주에 들려고요!! 오늘 비교상담 받았는데 30만기는 현대가 좋고 100세만기는 메리츠가 좋대요~ 알아보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