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끊었는데요..

6주차부터 입덧이 시작되었고 입덧약처방받아서 12주차까지 계속 먹었어요~ 다행히 입덧약 먹으면 토는 안하고 미식거림만 있어서 그래도 잘 챙겨먹어왔거든요?! 근데 어느정도 미식거림도 익숙해지다보니 왠지 이제 약을 끊어도 될거같기도하고 또 약을 너무 오래먹었나싶기도해서 3일전부터 약을 끊었는데 저의 착각이었나봅니다... 뭐만먹으면 토해버리네요..ㅠㅠ 과일도 밥도 음료도 그냥 왈칵 줄줄 그리고 빈속인데도 계속 위액까지 넘어와요.. 이제 막 약을 끊어서 그러는지 아니면 아직 입덧약을 더 먹어얄지 고민 중이에요😭😭😭 어떡할까요........!?

댓글

7

  1. 주말에는 출근을 안하니 지난 주말에 안먹어봤는데요.. 토하다가 얼굴 피부 미세혈관들 터져서 얼룩덜룩 붉은 얼굴 화장으로 가리고 다녀요...ㅜㅠ 약 다시먹고 있습니당

  2. 저도 어제 입덧약 다먹어서 안먹엇더니 오늘 다 토해내서 다시 입덧약 받아왓어요

  3. 첫째 때 입덧약을 끊겠다고 2번 시도했는데 두번 다 3일 내내 물도 못마셨어요~~ 2번 시도 때 조금씨구줄여나가긴 했어요 ㅋㅋ 아예 안먹고 3일 지나니 물은 먹으면서 끊기 성공하긴했는데 의사선생님하고 상담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4. 갑자기 끊으면 더 심하게 입덧 온대요. 복용량을 천천히 줄이시면서 끊는게 좋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5. 병원에서 상담하구 입덧약 중단해도 된다하면 그때 멈추셔야 할거에요..먹다 안먹으면 토 증상이 더 심해진다 그랬어요ㅠㅠ 계속 드셔야 하지 않을까 싶긴 한데...저도 약 없인 못버팁니다...ㅠㅠ

    1. subcomment icon

      아 갑자기 끊으면 더 심해지나요...? 그건 또 몰랐네요ㅠ.ㅠ..오늘밤엔 먹고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두 담당샘이랑 약국처방해주시는 분에게 물어봤었어요! 괜찮아진것같을때 약 멈춰도되나요? 했더니 담당샘이랑 상담하고 꼭 멈추라구..혼자 판단하고 멈추면 안된다구 하셨어요ㅠㅠ 일단 작성자님 토하신다구 하시니 드셔야하지않을까 싶어요! 꼭 샘이랑 상담하시구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약 끊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