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8주차에 제거했어요! 피비침 자주있으면 제거하는게 낫다고하셨는데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자궁경부 폴립제거
임신중인데 폴립제거 해보신분 계시나요??ㅜㅜ
댓글
4
저 6주차에 임신후 처음병원갔을때 해봤어요 경부에있다고 하셔써

저는 ㅠ아가 낳을때까지 두자는데ㅜㅜ 피비침이 너무 자주 잇어서 신경쓰여요ㅠㅠ

저도걱정됐는데 혹이있는분도 아가랑 같이가는경우도 있더라구요 너무 걱정마세요~~괜찮을꺼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