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재채리하면 태아가 잠에서 깬다니!!! 신기하네용!! 저도 성별 너무 궁금한 13주차입니당..16주차에 2차 기형아검사가면 힌트 준다하셨는데 ㅠ 시간이안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초음파

4주를 이젠 기다려야되네요 ...!!ㅠㅠ 의사선생님이 아기자고잇어서 재채기 해보래서 재채기를 햇더니 엄청 움직이더라구요 ㅎㅎ 4주뒤 2차기형아검사땐 성별 알수잇겟죠??
댓글
10

ㅎㅎㅎㅎ저두 15주차에 2차 가욤 ! 힌트 들을수잇게 저희 같이 시간보내봐용
전 이제 2주 남았어요!!!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하게만 나오면 좋겠어요!!!

2주 부럽네용 ㅠㅠ 같이 화이팅 해요 !!!

넹!!^^
4주뒤에 성별 아실거같아요!!

ㅎㅎ 4주 무얼하면서 보내야댈까요 하핫 ㅠㅠ

ㅎㅎㅎ근데 저는 11주5일차때 (어제) 병원 진료 갔는데 성별을 벌써 알려주긴 하던데 확실하지는 않다 하시더라구요

성별 묻지도 않았는데 현재로선 공주님이시네요~ 이러시더라구요 ㅎㅎ

옆으로 돌아누워보라시길래 뭔가 싶었는데 옆으로 누워서 초음파 하면 더 자세히 보이나봐요 성별이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