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4주뒤에 오라고 했었죠?? ㅋ 그땐 알게 될꺼에요 ㅎㅎ 저는 내심 딸 생각하고 있는데,, ㅋㅋ 첫째는 딸이어야 좀 키우기가 수월하대요~ 그래야 둘째도 낳을 생각한다고 ㅋㅋㅋ 생각해보면 제 주변에 외동아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5일]슬슬 성별이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11주 5일]슬슬 성별이 갑자기 궁금해지네요:)](https://cdn.billyapi.com/Commu/27f39155-adf1-4302-8a28-f0deabb10bd4.jpg)
오늘 1차 기형아검사하구왔어요! 초음파 검사하니 많이 컸다는 생각에 갑자기 울컥하드라구요ㅎㅎ 아들,딸 다좋은데 이때쯤 되니 괜히 더더욱 궁금해지네요ㅋㅋ
댓글
2

ㅎㅎ 네 4주뒤에 알려주신데요ㅎㅎ 궁금궁금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