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때 누가 선물해준다해서 그냥 도노도노 제일큰사이즈로 했는데 지금도 잘쓰고있어요~~ 어른1 아기1 사이즈 딱좋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범퍼침대
저희 침대가 Q 사이즈라 한침대에 아기랑 자기 버거울것같아서.. 범퍼 침대 고민중인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네요ㅠㅠ 범퍼 침대로 준비하신분들 어떤걸로 준비 하셨나용?_?
댓글
5
저도 퀸쓰다가 아기태어나고 범퍼 썻는데 침대에서 오르락내리락 힘들고 범퍼는 이불 깔아둬도 저는 베기더라구요.. ㅜ 몸도 찌푸둥 하고 그래서 원래 있던 침대+프레임 처분 하고 패밀리침대로 q+ss 했어용 그땐 외동확정이라고 생각해서 저렇게 했는데 지금 6세딸+저(퀸사이즈)+(슈싱)아기아빠 이렇게 자는데 딱 맞아서.. 둘째는 어쩌지 하고 잇어용 .. 혹 고민하시다가 패밀리침대를 들이겟다! 하시면 외동확정시q+ss 추천드리고 둘째도 생각중이시라면 q+q / k+q 도 괜찮을것 같아요!
쁘띠메종할인엄청해서거기꺼삿오요 ㅎㅎ이쁘기도해서
저희도 수퍼싱글로 구매했어요 ㅎ
애기침대 얼마 못쓴다고해서 저희는 슈퍼싱글로 구매했네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