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임신전에 역류성식도염으로 고생해봤는데 사실 역류성은 식단을 해야하거든요 ㅠ 근데 이건 임신으로 인한 역류니까 식단을 하실수도 없고 한다고 해도 아기가 누르는거니까 일반 역류성과 다를테고 ㅠㅠ 좀 나눠서 소식하면서 드셔야할거 같고 ㅠ 글고 위액 올라올때 껌이 도움이 되요 그래서 전 자일리톨 가지고 다니면서 씹엇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역류성식도염
34주인데도 아직도 먹고 토를 합니다..ㅠㅠ 아가가 점점 위를 눌러서 그럴수도 있다던데 그럼 모든 산모분들이 그래야하는데 제 주변 산모분들은 잘드시더라고요😭😭 과식하지않고 나눠서 조금씩 먹는데도... 억울하게 토하네요😭 이와중에 또 먹고싶은건 얼마나 많은지...,,, ㅠ 아직도 입덧하는줄 알았는데 역류성 식도염일수도 있다는 주변 이야기를 듣고 저같으신분이 계시는지.. 역류성 식도염 약을 드시고 계시는분이면 지금은 괜찮으신지 궁금해요~~
댓글
2
저도 식도염있는 편인데 후기되니까 속쓰려서 깨는 횟수가 늘었어요. 산부인과선생님이 알마겔 처방해주셔서 속 쓰릴때 먹고있고 베개도 좀 더 높은거로 베고있어요! 밤늦게 뭐 드시지마시고 알마겔 처방받아서 드셔보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