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동님들의 생각은 어떤가요?(첫째둘째 생일)

지금 둘째 임신중인 35주 산모에요. 어쩌다보니 첫째 아이때와 출산예정일이 하루차이고, 첫째 제왕절개를 했다보니 둘째도 제왕 예정이어서 생일을 같게 할수도 있을거같은데 베동들 생각은 어떤지 궁금해요. 처음에는 두 아이가 생일이 같은게 흔치 않은 특별한 일이라 생각했고, 하루이틀 차이 날바엔 같이 해주는게 저랑 가족들도 편하고 아이들에게도 더 특별하게 생각될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또 어떻게 생각하면 아이들이 생일날 만큼은 온전히 혼자 축하받는게 더 행복한 일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고민이 됩니다. 베동님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할까요?

댓글

16

  1. 날짜가 하루차이면 뒷 생일을 따로 똑같이 해주지않는이상 더 섭섭해질수도 있을것도 같아요

  2. 결정은 엄마아빠몫이겠죠 저라면 날짜 다르게할것같아용ㅎ

  3. 하루이틀차이면 차라리 같아서 온전히 둘다 같이 축하받는게 나을것같기도하네요!!? 하루이틀차이로 뒤에 친구는 뭔가 좀 덜챙겨지고 섭섭할것같아요 ㅠㅠ?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생일이 같은 형제가 티비에 나온적 있는데 케이크도 본인들이 원하는거 따로 했음 좋겠다고 같은 날 축하받는거 싫어하더라고요

  5. 하루 차이면 더힘들대요ㅠㅠ 같은게 나을거에요 다음날 생일인 아이가 꼭 뭔가 기분이 좋지않다며...

    1. subcomment icon

      저도 이렇게 생각하는게, 동생 생일이 12월 26일이라 매년 애매한 마음으로 케이크를 먹거든요? 일부러 그런 건 아니지만 크리스마스 떨이 상품 사온 것 같은 기분.. ㅜㅜ 차라리 동생 생일이 12월 24일이었으면 좋았을거 같다는 생각을 저 혼자 했었어요. 둘 중에 하나라도 한 명이 빈정상할거 같으면 차라리 같은게 나을거 같아요!

    2. subcomment icon

      맞아요..; 주변에 이런경우가 있네요 ㅎ 그것도 둘째가 다음날이라 항상 생일쯔음에 기분이 안좋대요..ㅎㅎㅎ 같은날을 추천드립니다ㅠㅠ글고 생일상이며 케익을 두번 하기도 애매하다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베동님들의 생각은 어떤가요?(첫째둘째 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