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저는 유일하게 할수있는운동이 산책걷기밖에없드라구요 새벽 해뜨기전에 컨디션좋은날 걷기도하고 아니면 해좀 지고난뒤 밤에 집주변걷곤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운동하세요??
임당 검사할때쯤엔 운동 열심히 했었는데, 지금은 배꼽 주변이 찢어질거 같이 아파서 걷는것도 넘 힘드네요… 다들 운동하시는지요ㅠㅠ
댓글
11
시간나면 걷고 집에 소도구많아서 소도구로 스트레칭이라도 해요 필라테스랑같이해서~ 어차피 강도있게는 못하니까요~~ 먹은거 소화시키는정도요^^
저는 운동을 아예안하고 평일엔 집 밖을 안나가고 주말엔 남편이랑 차 타고 움직여서 그래서 그런지 애기도 작고 의사쌤이 움직이래요ㅠ 근데 날이 더워서 엄두가 안나네요 생각은 밥먹고 나가야지 하는데 밥먹으면 배불러서 나가기 싫고 그러다가 하루 다 가고 ㅋㅋㅋㅋㅋ
자궁경부길이 짧아져서 운동도 하지말라고 하셔서 그냥 아무것도 안해요 ㅎㅎ ㅎㅎㅎㅎㅎ하하
저는 필테 걷기 실내자전거 해욤 ㅎㅎ 혹시라도 놀러가는 일 잇음 수영복 꾝 챙겨가구.. 32주 6일차인데 요새 숨차오루는게 예사롭지 않아서 ㅠㅠ 할수잇을때 더 열심히 하구잇어요

궁금한게있어요~~ 실내자전거해도 복부압박없이 괜찮으신가요ㅜㅜ?

네네! 근데 오래는 저도 무서우서 안타고 있어요 ㅠㅠㅠ많이 안힘든 정도로 살살 20분 타고 쉬다가 20분 타구 이런식으로 하고잇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