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도 똑같아요ㅠㅠㅠ 병원갈때마다 제가 태동을 못느낀다고 하니까 태동검사 해주시는데 너무 잘있다고 걱정말라고 하시긴 하거든요... 근데 아직도 평평하게 누워서 배에 손올리고 있어야느껴지고 일상생활에서는 잘 모르겠어요ㅠㅠ 36주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35주차인데 다들 글이나 댓글보면 태동이 많으신가봐요.. 저는 거의태동이 하루종일 손에꼽히거나 있는것도 아주 약해요.. 초음파보면 잘있다고는 하는데.. 태동이 심해서 잠을 못자거나 아프다고하시는거보면 부럽네요..ㅠ
댓글
9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까요 병원에서 잘 있다고 하면 잘 있는거겠죠! 너무 걱정마세요~^^
임신하고나니 작은 증상에도 이래도 걱정 , 저래도 걱정인지라 다 자기 상황이랑 다르면 부럽고 걱정되고 그런거 같아요 🥲 태동이 심하면 심한대로 아프고 잠도 잘 못자서 힘들지만 활발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또 한편으론 불편하거나 아파서 그런가? 걱정이기도 하고요 또 반대로 아츄님처럼 태동이 적으면 적은대로 잘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부러워하실수도 있구요 근데 어찌 아가들이 다 똑같겠어요 엄마들도 다 각자 성격이 다르고 누군 입덧이 심하고 누군 입덧은 없지만 소양증이 있을 수도 있고 등등 다 증상이 다른것처럼 아가들도 다 다른거 같아요 :) 태동이 많지않아서 태어나서 순한 애기일수 있다고 좋아하는분도 계시던데 그 또한 케바케라고 태어나고 나서 더 활발해지는 아가도 있다고 하니너무 걱정하지마시공 지금을 즐기셔요🥰 아가가 엄마 잠 푹 잘자고 안 힘들게 쉬라고 얌전히 있는거라 생각하시와요 👶🏻🫶
24시간 태동으로 환장해요.진짜 새벽엔 더 심해져서 온몸이 흔들리는 느낌이라 가죽(?)이 아플정도라 못자고...ㅠㅠ 그래서 빨리 그냥 낳고싶다는 생각 들때도있고...근데 이것도 다 추억이고 소중한 순간이겠거니 참아봅니다ㅜㅜㅋㅋㅋ 성별 딸인데 대체 어떤 성격을 가진 딸일런짘ㅋㅋㅋㅋㅋ태어나서도 이렇게 안자고 24시간 움직이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

저는 잘못느껴서..부럽네요ㅠㅠㅠ
이번에 병원검진때 태동검사했는데 엄마가 느끼지 못할때도 아가는 움직이고 있더라구요! 저도 태동이 엄청 심하지 않을때도 있어서 궁금했는데 태동검사하니 궁금증이 풀렸어요😆 넘 걱정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

감사해요ㅠㅠ 제가 아마 잘못느끼는거겠죠??ㅠ 담주에 태동검사하는데.. 얼른 하고싶네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