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닝블랙 고급스러워보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이헤밀턴 기저귀 가방 색상 좀 같이 골라주세용!
기저귀가방을 선물해주신다고 해서 제이해미턴 백팩 올인블랙으로 골라뒀는데~블랙이 젤 무난하니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색상들도 볼수록 이뻐서 선택장애에 빠졌네요!ㅠ 5가지 색상으로 추렸는데 남편이랑 같이 멜꺼 생각하면 어떤 색상이 이쁠까요? 블랙은 지금보니 너무 무난해보이기도 하구요..🤔 웨일블루도 넘 이뻐보이고 다크네이비도 이쁠것 갘구.. ㅋㅋ 전 왜 이런걸 한번에 못 고를까요 ㅠㅠ
댓글
8
저두 이가방 준비하는분들 많이봐서 백팩으로 준비를해야하나 싶었는데 막상 사용해본사람들중에 별로라는 사람이 꽤 보여서 고민중이에요ㅠㅠ
저는 제이해밀턴 잘샀다 생각해용 근데 이런건 진짜 취향차이고 저는 애초에 기저귀가방을 백팩으로 생각도 못했는데 양손이 자유로우려면 무조건 백팩이라고 해서 주문 후 받아보니 확실히 백팩으로 잘 샀다 싶고 지금 구매시 추가구성으로 제공되는 것들도 많아서 제이해밀턴으로 사길 완전 잘했다 생각하거든요 대대만족!🥰 심지어 저도 꽁맘님처럼 그냥 블랙만 생각했었는뎅 남편이 아이보리 어떠냐고 해서 때탈까봐 고민하다가 재질이 괜찮기도 하고 후기보니 아이보리도 선택 많이 하길래 그래! 어차피 남편도 마음에 들어야 같이 잘 하고 다니겠지! 생각해서 아이보리 구매했는뎅 마음에 들어요 수납공간도 진짜 많고 특히나 한손으로 가방 열고 닫고 할 수 있어서 그점이 좋더라구용 😊 뭔가 이리 말하니 광고같지만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만약 제가 저 5개 색중에 고민한다면 그리니쉬딥차콜이나 다크네이비로 구매할 거 같아용 ☺️☺️
저 근데 이거 쓰는데 생각보다 별로여서 막 맘에 드시는거 아니면 다른걸로 사시는걸로 추천드리구싶어요 흑흑..ㅠㅠ

허걱 그래요??!! 완전 평이 좋아서 이걸로 선물해달라구 한건데 ㅜㅜ 어떤부분이 불편해요??ㅠㅠㅠ

생각보다 가격대비 별로구 수납도 그닥 잘 안되구... 제주변 요거 쓰는 맘님들은 누구한테 추천 안해요 ㅠㅠ 저도 첫찌때 선물받아서 사용했는데 이번에 나온건 뭔가 개선됬다면 모르겠지만 추천은 못드리겠어용 ㅠㅡㅠ
딥차콜도 무난하니 같이 메시기 괜찮을거 같아요~

그쵸 ㅠ 딥차콜도 차분하니 이쁠것 같아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