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질문드려요!!

안녕하세요 ㅎㅎ 11주5일차 되었습니다! 2월 베동글 보면 영양제 많이 챙겨드시는거 같은데 저는 지금 엽산만 챙겨먹고 있습니다. 제가 임신전에도 편식이 너무 심했는데 임신후에도 인스턴트만 너무 땡겨서 아이한테 너무 미안하더라구요 ㅠㅠ 이런저는 혹시 어떤 영양제를 챙겨먹으면 좋을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댓글

13

  1. 저도 뉴트리라이트요~!!!! 엽산이 따로는 안나와서 종합영양제랑 철분제랑 비타민비군에 있는 엽산으로 충당하고 비타민디가 부족하길래 칼슘마그네슘비타민디 들어있는것도 먹고 비타민씨 따로 또 먹고 코로나 무서워서 아연구리셀레늄 들어있는거 먹고 유산균도 챙겨먹고 가끔씩 오메가쓰리도 먹어요.....ㅋㅋ 영양제만 먹어도 배가 부르네요....ㅋㅋㅋ

  2.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안녕하세요 😄 찾아보니까 너무나 간편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3. 저는 지금11주차고 임신알기전엔 질유산균이랑 오메가3만먹었는데 임산알고부턴 세티* 질유산균+쁘띠* 칼마디+오메가3(식물성rtg)+액티폴*엽산 현재는 이렇게 먹구있고 13주 부터 철분(쁘띠*) 추가해서 먹을예정이에용ㅎㅎ

    1. subcomment icon

      안녕하세요 😄 답변감사드려요!! 알려주신 제품명 참고해서 저도 하루빨리 먹도록해야겠어옹 ㅎㅎ 감사합니다!

  4. 저도 엽산,비타민D,칼슘,유산균,멀티비타민,오메가3 이렇게 다 챙겨먹고있어요 애기 가지기 3개월전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지금까지 꾸준하게 다 챙겨먹고 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안녕하세요!☺️ 임신전부터 챙겨드셨다니 ㅠㅠ 저희는 계획임신이 아니였어서 너무 무지하네요 ㅠㅠ 혹시 어디 제품을 드시고 계신지 여쭤볼 수 있을까요? 그리고 지금 드시는 영양제는 만삭, 아이낳고도 계속 드시는걸까요??

  5. 저는 뉴트리라이트로 다 먹어요 유기농 농장에서 키운 재료로 만든 영양제라 아기 위해 먹는건데 기왕이면 좋은걸루 ㅎㅎ 종합비타민, 엽산, 비타민B, 칼슘+비타민D, 오메가쓰리, 유산균 이렇게 먹어용

    1. subcomment icon

      안녕하세요!☺️ 유기농 농장에서 키운재료로 만든 영양제가 있었군요!! 답변감사드려요 !! 저도 이제부터라도 챙겨먹어야할 것 같아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